본문 바로가기

Hot News

[슈스케3 Top10] 슈퍼스타K3 Top10 최종 확정

[슈스케3 Top10] 슈퍼스타K3 Top10 최종 확정



슈퍼스타K3 가 점점 더 흥미가 있어지는군요.
TOP 10이 추려지는 가운데, 예리밴드의 무단이탈로 인한 한 자리를 두고
헤이즈와 버스커버스커가 경쟁을 하게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버스커버스커 무대를 인상깊게 보았는데,  다음주가 벌써부터 긴장이 되네요^^





=======================기사 원문 ===========================
'슈퍼스타K3'가 마침내 TOP10을 확정지은 가운데 마지막으로 남은 한자리를 두고 헤이즈와 버스커버스커가 맞붙게 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에는 TOP 10에 합류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치열한 마지막 슈퍼위크 라이벌미션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가혹한 심사로 많은 참가자들이 대거 탈락한 가운데 결국 TOP10에는 울랄라세션, 크리스티나, 크리스, 이정아, 민훈기, 신지수, 김도현, 이건율, 투개월, 예리밴드로 결정됐다.
그러나 방송말미 TOP10을 소개하는 장면에서 예리밴드는 빈 공석으로 그려졌고 지난 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단 예리밴드 무단이탈 소식이 전파를 탔다.
결국 심사위원들과 TOP10들은 한 자리에 모였고 예리밴드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두 개의 팀을 맞붙게 해 승리한 한 팀이 새롭게 TOP10의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누가 나타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는 가운데 결국 등장한 것은 헤이즈와 버스커버스커. 두 팀 모두 쟁쟁한 실력의 밴드로 두 팀의 경연결과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들의 등장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슈스케3’ 참가자 박솔은 자신을 위해 열심히 일을 해 재정적 지원을 해주는 아내를 생각하다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