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News

8등신 태연 이수진 - 모델출신 미녀사업가, 이수진 쇼핑몰 시스터바이민

8등신 태연 이수진 - 모델출신 미녀사업가, 이수진 쇼핑몰 시스터바이민




TVN의 러브스위치라는 프로그램에 8등신 태연을 닮은 이수진씨가 나와 화재가 되었네요.
모델출신 미녀사업가로,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단지 쇼핑몰이 아닌 사업으로 더욱 더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171cm  늘씬한 몸매에 10억대 매출 의류 사업가라니, 정말 부럽네요.
소녀시대의 태연을 닮은 이수진씨 성격까지 좋다고 하니, 완벽하네요.

이수진씨가 운영하는 시스터바이민 - http://www.sisterbymin.co.kr/




------------------------------------기사 원문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606601----------------------------

8등신 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수진이 이미 모방송에 출연해 비슷한 화제를 모았던 것으로 밝혀져 '모델출신 미녀 사업가'는
역시 다르다는 부러움반 시기반의 시선을 받고 있다.
의류사업가 이수진은 19일 방송된 tvnN '러브스위치'에서 싱글남 30명의 구애를 받았다.
20일 이런 사실이 보도되면서 이수진은 모델출신 몸매에다 '소녀시대' 태연과 비슷한 외형때문에  '8등신 태연'으로 포장돼 
이날
실시검색상위권에 오르내리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이수진은 지난해 9월 FashionN '스
타일
배틀로얄  TOP CEO시즌 2'에서 이미 한차례 화제가 됐던 인물이다.
이수진은 이 프로그램에서 TOP CEO 자리를 놓고 황세현, 도희지, 김지용, 김은미 등의 의류사업가등과 경쟁을 벌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