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News

손예림 슈스케3 기권

손예림 슈스케3 기권


나이에 맞지 않는 성숙한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손예림 양이
슈퍼스타K3 top10 에 가는 기회를 포기,
기권을 했군요.
성숙한 노래만큼이나, 성숙함을 갖고 있는 멋진 예림이네요^^

아직 나이가 어리니깐 추후에도 정말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멋진 가수가 될 수 있을것같네요^^
손예림양 앞으로도 파이팅해서 나중에 좋은 노래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기사 원문======================
손예림이 슈스케3에서 기권을 선언했다. 손예림은 슈스케3 라이벌 미션의 최연소 참가자로서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기대감을 모았지만 미래를 기약하게 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3’에는 TOP10 선정을 위한 라이벌 미션이 진행됐다. 그러나 이날 손예림은 이건율과 동반 탈락했다. 이후 신지수, 크리스, 김도현 등과 심층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지만 손예림은 기권했다.

손예림은 슈스케3 TOP10에 올라갈 기회를 포기하고 기권한 이유에 대해 "패자부활전의 기회를 포기하는 이유는 나보다 잘하는 언니 오빠들이 많아서 이걸 더 할 수 있을 지 걱정이 됐기 때문”이라며 “아직 어리기 때문에 경쟁보다는 음악공부를 우선 더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손예림이 슈스케3에서 나중을 기약한 기권을 하자 네티즌들은
“어린 나이에 배려심이 깊다"  "좋은 가수가 될 인성을 갖췄다" "천상의 목소리를 더 듣지 못해 아쉽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스케3는 이날 라이벌 미션을 끝으로 다음주 생방송에 나갈 TOP9이 정해졌다. 멤버들은 민훈기, 울랄라세션, 투개월, 신지수, 이건율, 이정아, 김도현
크리스, 크리스티나. 중도 퇴진한 에리밴드를 대체할 나머지 한자리는 버스커 버스커와 헤이즈의 경함을 통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