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과연 허벌라이프만 하면 다이어트 성공을 할수 있을까 ?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과연 허벌라이프만 하면 다이어트 성공을 할수 있을까 ?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허벌라이프 !
연예인뿐만 아니라, 이제는 많은 일반인들에게도 다이어트의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한다고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의 전제가 당연히 붙어야만이 부작용 없이,
건강하고 자신의 몸매를 이쁘게 가꾸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것이죠.


먼저,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얻은 후기 관련 포스팅을 확인해보셔요.
2011/09/19 -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2주간 4Kg 감량했어요 - 허벌라이프후기



그렇다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부작용이 없는 것일까요 ? .
아닙니다. 당연히 허벌라이프 부작용은 존재합니다.


허벌라이프 부작용 ?




허벌라이프는 칼로리는 적지만 분명히 칼로리가 존재하며,
식사대용으로 쓰일만큼 우리 몸에 좋은 많은 영양소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순간의 유혹을 못이겨 고칼로리의 음식이나, 간식등을 섭취하게 되면,

허벌라이프 + 일반 식사 및 간식 이 되기 때문에 칼로리 섭취가 더 늘어나게 됩니다.
칼로리 섭취가 증가하는것은 곧 다이어트의 실패이죠.

혹시나, 허벌라이프만 먹으면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착각하시지 마세요.
허벌라이프는 식사대용 건강 식품이지, 만능약이 아닙니다.



가루에 타 먹는 파우더인 허벌라이프가 식사대용이라고 ?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식단을 보면, 보통 포뮬라 라고 해서 파우더(가루)를 물에 타서 먹는 방식입니다.
어떻게 물이 식사대용으로 될 수 있을까 라고 의문점을 가지시겠지만,

많은 분들의 허벌라이프 후기를 살펴보아도 식사대용으로써의 포만감은 백이면 백 모두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그 파우더 안에 필수 영양성분이 고루 고루 충분히 들어 있기 때문에,
아침 저녁 허벌라이프 한잔으로 식욕이 사라지는 것이죠.

식사대용으로써의 허벌라이프의 장점은,
보통 다이어트 시, 다이어트 식단이니 다이어트 도시락이니 하면서 야채와 과일을 준비하고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등의 수고스러움을 덜 수 있습니다.
또한, TV에서나 인터넷에서 흔히들 볼 수 있는 원푸드 다이어트,
분명 장점이 있지만, 이는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면서 요요현상이 잦은 다이어트로 유명합니다.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단의 음식들보다 영양소가 풍부하면서 칼로리가 적어,
필요한 영양분은 섭취를 하면서 불필요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는,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허벌라이프 하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식사대용으로 생각하면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닙니다.
허벌라이프 자체가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아침,저녁 두번을 허벌라이프 식단을 하고,
점심에만 밥을 먹기 때문에,
아침, 점심 값을 따져 계산하여 보면, 오히려 밥 값보다 저렴합니다.
또, 다이어트를 일정 목표를 달성하면 그때부터는 두끼식사에 한끼 허벌라이프 식단으로 줄여나가고,
안정권에 들어서면 그때는 허벌라이프를 그만하면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지출이 되는 것도 없습니다. 안정권에 들기 위해서만 허벌라이프의 힘을 잠시 빌리는 것이죠.

이렇듯 허벌라이프는 여러 장점으로 인하여, 현재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알게 모르게 이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그렇다면 허벌라이프는 어떻게 구매를 하는 것이 좋을까 ?

1. 검증된 허벌라이프 쇼핑몰이어야 합니다.



최근들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게 되면서, 쇼핑몰들도 마구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다이어트 지식을 가진 다이어트 코치가 있는 쇼핑몰을 잘 선별해야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바디라인" 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담당 코치인 에바 코치님께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하고, 상담신청했는데
너무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고, 허벌라이프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앞으로 어떻게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하는지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더라구요. 
허벌라이프 구매를 권하는 것보다 저의 몸을 먼저 진단해주고, 코치해주신 것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



2. 허벌라이프 가격은 동일하다


허벌라이프 제품의 가격은 어느 쇼핑몰이나 동일합니다.
하지만, 물건을 팔고 나몰라라 하는 관리와 책임감 없는 쇼핑몰들도 허다합니다.
허벌라이프를 구매 전만 알랑방귀 뀌고 책임져줄것 처럼 얘기하다가 구매하면 입을 싹 닦아버리는 곳들이 아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또 다이어트 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관리를 책임져줄 쇼핑몰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 구매 시 같이 오는 사은품의 양과 질, 재 구매시 혜택이나 포인트 적립, 누군가를 소개시켰을 때의 어드벤테이지 등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요가매트 및 요가볼(짐볼), 적립금10%, 재구매시 더블적립금,후기 남기면 허벌라이프제품 증정 등)



3. 자신이 다이어트 목적에 맞는 효과적인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라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정답인 것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각자 체질 및 다이어트 목적에 맞게 그에 맞는 허벌라이프 제품을 이용해야만이 빠르고 효과적이면서
부작용 없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그를 잘 코치해줄 수 있는 전문 다이어트 코치가 필요하며, 바디라인은 이를 충분히 충족시켜줍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목적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여 주네요.

허벌라이프 상체통통프로그램                     
허벌라이프 절약감량프로그램                   
허벌라이프 슬림스피드 출산프로그램          
허벌라이프 2주 매끈한 하체 만들기            
허벌라이프 2주 뱃살통통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비키니라인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한달정석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2주 빠른감량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2주절약 부위별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전신 통통 스피드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2주 코끼리하체탈출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황금 스피드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한달빠른감량 프로그램
 
각 프로그램 별 특징 및 상세 정보 [바로가기]



4. 후기가 많은 허벌라이프 쇼핑몰



후기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사용자들이 그 쇼핑몰에 대한 만족감과, 신뢰성을 높게 합니다.
바디라인의 경우 오래되지 않은 허벌라이프 쇼핑몰이지만 600개가 넘는 후기들이 올라와있는데요,
몇 개를 살펴보면,


허벌라이프 쇼핑몰 바디라인 후기
======================================================================

정말 한달 안에 웃었어요 ㅋ ^^;

애바언니~♡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를 시작하고, 몸무게를 잊고 애바 언니 프로그램에 따라,
참고 참으면서 체중에 대한 집착을 버렸다가 오늘 재 보았답니다.
결과는 ?
두구두구두구둥둥 ~
꺄아 ~!
무려 3주 반사이에, 정확히 24일만에 8Kg 이나 빠졌답니다 ㅎㅎ
몸무게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몸의 싸이즈가 줄었어요.^^
옛날에 딱 끼던 55싸이즈가 이제는 약간 헐렁한 느낌도 드네요.
기분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까지 올립니다.
정말 다른분들 후기쓰는 마음을 알겠어요 !!
제가 여태껏 안해본 다이어트 없이,
과일다이어트니, 원푸드 다이어트니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다 실패했었거든요.
애바언니가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현재까지 별탈 없이 잘 성공하고 있는듯 합니다.
처음에는 아무래도 식사량이나 군것질이 없어지니깐 그 욕구가 조금 있었는데,
매일 아침 허브티를 꾸준히 마셔주고, 쉐이크를 먹으니 이제는 먹는양이 많이 줄었는지.
생각도 잘 안들고, 금방 배가 부르게 된다는 ㅎㅎ
일단 애바언니 말대로, 이번달 말까지는 먹고 유지하면 될꺼 같구요.
운동도 함께 끊어서 더 빡세게 남은 여름을 불태우렵니다 ㅋㅋ
이번주에 워터파크로 놀러가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겨서
너무 행복하답니다^^. 고맙습니다  ~ ㅎㅎ
빠른 한달 감량프로그램 조금 비싸긴 해도,
상품의 문구대로 한달안에 웃게 되네요 ㅎㅎ. 앞으로도 왠지 허벌매니아 될듯 ^^
아참, 주위 친구들도 제 효과보더니 덩달아서 한다고 난리도 아니네요ㅋㅋㅋ
진작에 같이 할 것이지 ㅎㅎㅎ
아마 곧 언니한테 상담받을꺼 같은데, 제 친구들도 잘 챙겨주세요.
그럼 수고하시구, 허벌라이프 화이팅. 바디라인 화이팅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끼약!!언니 알로에겔재주문이용!!>_<

저번에 알로에겔 한박스 주문해서 7키로나ㅃㅏ져서~~
이번에 한박스 더먹고!! 바다로 고고싱~~
언니 빠른배송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아시죠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로에겔 넘 좋아요♥

언니가 허벌라이프알로에겔 강추 해주신 이유 알겠어요 ㅋ
알로에겔 안 먹을때랑 먹었을때 다른거 같아요.
첨엔 그냥 기본만 챙겨서 먹었는뎅 그이후에 알로에겔 주분하니깐 더 잘빠지는거 같아요!!
감량 속도도 빨라졌는데... 무엇보다 변비도 좋아진거 같아요
우선 4병 시켜서 먹었는데 더 먹어야 될것 같아서 저도 한박스 했답니당
빨리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운동하니효과2배네요^^

한달동안 쉐이크먹다가 중간에 좀 나태해졌는데
몇일부터 헬스랑 같이 하고 있는데 여태껐 못느꼈던
매일매일 살빠진다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헬스코치들도 놀라고여~ ㅋㅋ
하루가 다루게 운동복이 헐렁해지네요
허벌라이프 덕에 몸무게는 일정치까지만 내려가고 안 줄어도
군살이 다 빠지고 있네요.
효과짱이에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한달반만에 드디어 목표 체중 달성 !

헤헤~
안녕하세요 ~
여름의 시작과 함께 한달 9 kg  감량을 목표로 해서 허벌라이프를 시작했는데
2주만에 5 kg 빠지더니, 그 뒤로는 조금 서서히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사실 5kg 빠지고 나서 친구들도 쫌 자주 만나고 해서 쉐이크 먹으면서도 군것질을
조금 했어요 ㅠㅠ.그러다 다시 한달째 지날 때 재구매해서,
애바언니 말씀대로 잘 따랐더니, 또 다시 2주만에  5kg 을 빼서 결국은
40Kg 대로 진입하여 목표 달성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알로에겔로, 하체에 충만하던 살들도 쏙 빼서
이제는 자신감있게 노출을 시도해도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언니 코치 따라서 잘 할께요.
수고하세요 ~

============================================================
더 많은 허벌라이프 후기 및 리뷰 [바로가기]





위와 같이 허벌라이프 쇼핑몰 고를 때 몇 가지 주의사항만 지킨다면, 올바른 허벌라이프 구매를 할 수 있을것 같네요.
살 땜에 항상 걱정이 많으신 분들,
또, 다이어트를 매번 해봐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시는 분들,
망설이지 마세요.
효과는 이미 검증되었고, 알게모르게 우리 주위에서 벌써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다이어트라는게 쉽지 않은 일이지만, 다이어트 성공과 실패는 80% 는 먹는 것이 좌우한다는 것,
잊지마시고, S라인 몸짱을 위해서 힘내자구요 !! 아자아자 ~!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했던 바디라인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허벌라이프 구매 시 참고하세요^^;

바디라인 - [바로가기]

다이어트 코치 에바의 전문 맞춤상담, 허벌라이프 쇼핑몰 고객만족 1위
개인별 1:1 다이어트 코치 및 사후관리, 허벌라이프 정품 쇼핑몰